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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이벤트  


 
작성일 : 15-05-21 20:08
[공지] A/S 안내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1,144  
안녕하세요. 티웨이컴퓨터를 찾아주신 고객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미개봉 상품으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조립을 의뢰하신 경우가 아니라면 제품의 불량여부는 본사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부품을 주문하실때 간혹 총판에서 정상적이지 않은 제품을 공급받는 경우가 생겨 A/S처리부분을 안내 드립니다.

1. A/S 발생시 교환절차 안내
*A/S 발생시 본사로 유선연락을 주셔야 처리 방법에대한 안내가 가능 합니다.
*퀵으로 상품을 수령하신 고객님이시라도 A/S 교환은 '택배'나 '직접방문'으로만 처리가 가능하며 도서산간 지역의 추가비용까지는 지불해드리지 않습니다.
*택배사는 반드시 로젠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고객님께서 선불 택배비를 지불하실시 타 택배사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젠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착불로 보내주실시에는 물품이 반송될수 있습니다.

2.배송비 지원 안내
*한도지원: 각 상황별 배송비 지원서비스는 로젠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에만 해당되며, 고객님 사정으로 퀵이나 다른택배사등의 서비스를 이용시 고객님께서 배송비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편도지원: 제품구입 후 30일 이내 제품불량인 경우에는 운송료 반액(편도)을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센터에 입고 후 정상제품으로 판정받으면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지불 하셔야 합니다.)
*미지원 :제품 구입 후 30일 이후의 제품불량인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타당한 이유가 있을시 회사와 협의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 변심에 의해 반품하는 경우 왕복운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3.A/S규정
*무상
-제품구입 후 1년 이내 (제품의 외형적 손상이 없는 경우)
- 조립PC의 구성부품의 A/S는 1년간 보장되며, 해당제품 제조사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 됩니다.
 (제조사별 서비스 기간에 별도 적용)
*유상
-제품에 외형적인 손상이 있을 경우 해당 제조사에서 요구하는 별도의 비용이 청구될수 있습니다.
*기타
-CPU,RAM,HDD(SSD),소모품: 개봉후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A/S의 경우 각 제품의 수입사및 제조사로 직접 처리 받으셔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OS및 각 소프트웨어의 기술지원, A/S는 각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운영체제/소프트웨어는 개봉하거나 설치 시 반품 및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주변기기: 모니터,프린터,스캐너등 주변기기장치 및 완제품은 제조사의 규정에 따릅니다.
주변기기 장비는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시면 보다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LG 삼성등 모니터/HP,엡손,캐논 등 프린터&복합기)
-브랜드PC&노트북&서버 등은 완제품에 해당합니다. 제조사로 A/S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별 A/S센터는 자료실을 참고 해 주세요.

4.교환/환불 규정
*가능한 경우
-제품 구입 후 7일이내 입고시. (외관 손상이 없으며 모든 구성품이 있을 시)
-조립PC는 주문 제작형 상품이므로 제품 사용상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문제가 발생한 부품에 대해서만 구매 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 합니다. 제품별 A/S센터의 불량확인증이 있어야 하며 모든 구성품이 빠짐없이 있어야 합니다.
(운영체제/소프트웨어는 개봉하거나 설치시 반품 및 교환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환불에서 제외됩니다.)
*불가능한 경우
-제품 구성물이 없는 경우 (제품박스,메뉴얼,드라이버,케이블,제품보증서 등)포장상태가 구입당시와 틀린 경우
-고객님의 변심에의한 환불과 제품 훼손시에는 부품수입원 및 제조사가 요청하는 별도의 금액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 됩니다.
-모니터,프린터,스캐너등 밀봉상태의 주변기기 장치는 개봉후에 환불이 불가하오니 개봉전 미리 확인하시고 개봉하시기 바랍니다.
-호환성 및 제품 미숙지로 인한 환불은 운송비를 부담하셔야 하오니 구입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조립된 제품의 전체환불은 불가합니다. CPU,HDD,SSD,RAM은 개봉후 반품이 불가하기 때문입니다.
-OS를 포함한 각종 소프트웨어는 제품 특성상 복제 및 CD-KEY유출의 문제로 인하여 반품,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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